대표번호 네이버블로그페이스북유투브밴드
제주도
일본특선
이벤트

HOME > 커뮤니티 > 우리끼리여행 > 공지사항

공지사항

강릉, 여수로 떠나는 국내 기차여행.. 우리끼리만 힐링여행 즐겨볼까?

지구투어 | Date : 2020.08.05 14:44 | Hit : 142

일행끼리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지구투어 ‘끼리끼리’ 여행상품

여행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다양화되면서, 여행 상품의 형태도 다채로워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다른 이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나와 내 일행만의 온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개별 패키지 형태의 여행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지구투어가 진행하는 개별 패키지여행 상품인 ‘끼리끼리’ 단독 여행도 이러한 여행객들의 수요를 충족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강릉과 여수를 당일, 혹은 숙박 여행으로 떠나 각 지역의 정취를 즐기고 국내 기차여행의 묘미까지 느낄 수 있는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 구성이 눈길을 끈다.

여수는 구성에 따라 대인 기준 10만 원대 중반에서 30만 원대 중반의 가격, 강릉은 10만 원대 초반에서 10만 원대 후반의 가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여수여행은 2명부터 단독 차량이 제공되며, 총 4개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다. 무박 2일(금, 토)로 진행되는 ‘여수 향일암 일출&오동도ㆍ해상케이블카/해양레일바이크 기차여행’은 용산역을 출발해 이튿날 국내 3대 해돋이 명소 중 하나인 여수 향일암 소망기원 해돋이를 감상한다. 조식 후 돌산공원 해양케이블카로 여수의 풍경을 조망하고 ‘바다의 꽃섬’으로 불리는 오동도 동백숲길을 트레킹한다. 해양레일바이크를 즐기고, 풍물시장에서 자유중식을 한 뒤 스카이타워 전망대를 관람하고 돌아오는 일정이다.

호텔급 프로그램으로 월~목에 출발하는 ‘KTX- 美항&味항 여수 기차여행(1박2일)’ 상품은 고소동벽화마을, 이사부 크루즈∙여수케이블카 탑승, 오동도 동백숲길 자유관광, 여수 향일암, 해양레일바이크, 만성리 검은모래 해변, 엑스포공원 산책으로 짜여있다. 서대회 무침과 해물한정식, 장어탕 등의 味항 별미가 제공되고 호텔에서의 숙박이 이뤄진다. 금, 토, 일 출발 프로그램도 동일 구성에서 순서만 조정된다.

강릉여행의 경우, 4명부터 단독 차량이 제공되며 마찬가지로 4개의 상품이 마련돼 있다. ‘KTX - 강릉 · 푸드테라피&솔향힐링 기차여행(당일)’은 서울역을 출발해 강릉역에 도착, 오죽헌으로 이동해 푸드 테라피와 전통문화, 솔향 테라피 등을 체험한다. 강릉의 맛과 전통, 힐링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코스다. 강릉 중앙시장에 방문해 특산물을 쇼핑하고 맛볼 수 있다.

‘KTX - 강릉 · 푸드테라피&안목힐링 기차여행(당일)’ 코스는 푸드테라피, 전통문화 체험을 즐긴 후 안목항 커피거리를 자유관광한다.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껴볼 수 있는 여행이다.

‘KTX - 강릉 · 푸드테라피&경포힐링 기차여행(1박2일)’의 첫날 일정은 안목힐링 기차여행과 동일하며, 2일 차에는 연잎밥정식이 제공되는 조식을 시작으로 국립대관령치유의숲에서의 쏠쏘올 테라피로 몸과 마음의 여유를 되찾는 시간을 갖는다. 주문진 수산시장의 중식 후 관동8경 인문학투어로 경포대의 풍경을 만끽한 뒤 일정이 마무리된다.

마지막으로 ‘KTX - 강릉 · 푸드테라피&정동진힐링 기차여행(1박2일)’은 오죽헌에서의 푸드테라피 체험, 전통문화 체험 후 바다를 바라보고 서 있는 천년고찰 ‘등명낙가사 산사’에 발걸음 한다. 이후 강릉통일공원을 둘러보고 정동진 해변가에서 자유관광을 즐길 수 있다. 이튿날 조식 후 쏠쏘올 테라피와 관동8경 인문학관광을 실시한 뒤 안목항 커피거리를 찾는다. 강릉 중앙시장에서의 일정으로 여행이 종료된다.

지구투어 관계자는 “일행끼리만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여행상품을 찾는 여행객들의 취향에 맞게 강릉, 여수 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니, 소중한 이들과 기차여행의 낭만과 여수, 강릉의 맛과 멋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리끼리여행>공지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 10명이상이면 전속가이드와 함께 단독행사... 지구투어 2020.08.05 147
1 강릉, 여수로 떠나는 국내 기차여행.. 우리끼리만 힐링여행 즐겨... 지구투어 2020.08.05 142